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 호스트 찾기를 위한 강력한 팁 및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우유시사회 2020. 6. 2. 12:17

본문


웹 호스트 찾기를 위한 강력한 팁 및 요령



웹 호스트를 찾는 것은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데 중요한 단계지만, 많은 사람들은 웹 호스트가 좋은 웹 호스트를 위해 어떤 것을 만드는지 알지 못한다.


당신이 결코 방문하지 않을 수 있는 장소에 있는 서버에 당신의 웹사이트 파일을 위탁하는 것은 압도적이거나 두려울 수 있다.


그러나 적절한 웹 호스트를 찾는 방법을 배우지 않으면 웹 사이트를 인터넷에 올릴 수 없다.


적절한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계속 읽어보십시오.




웹 호스팅 서비스를 통해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지 마십시오.


호스트와의 관계가 악화되거나 잘못되면 도메인 이름을 손실하지 않고 다른 서버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너보다 도메인의 제어권을 더 잘 장악하고 있을 것이다!



대상 사용자와 동일한 국가에 위치한 웹 호스팅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영국에 있다면, 당신의 웹 호스트도 영국에 그들의 헤드쿼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가지고 있는 트래픽에 대한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웹 호스트를 찾으십시오.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교통 번호를 재확인하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랜딩 페이지에 방문자 카운터를 설치하는 것이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경우 이 정보를 사용하여 청중에게 방법을 조정하십시오.




무제한 웹 호스팅 서비스는 드물다.


예를 들어, 웹 호스트가 무제한 디스크 공간을 제공하는 경우 허용되는 파일 형식에 제한을 가할 수 있다.


더욱이, 무제한 대역폭 가용성은 본질적으로 계층화된 지급 계획으로 해석될 수 있다.


이 계획들이 정말 당신에게 주는 것이 무엇인지 알음으로써, 당신은 그것들이 돈이 될 만한 가치가 있는지 혹은 당신이 그것들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해 결정할 수 있다.




호스트를 찾을 때는 홍보 광고를 읽는 것 외에 온라인으로 조사하십시오.


웹 호스트를 결정하기 전에 객관적인 고객 리뷰와 경험을 찾아보십시오.


진행자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언급된 것을 통제할 수 있지만, 그들은 사람들이 다른 곳에 합법적인 불평을 게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당신이 선택하기로 결정한 호스트는 당신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하며, 향후 사용할 계획을 세워야 한다.


호스트가 현재 사용하는 언어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사이트는 해당 서버에서 성공적으로 로드되지 않는다.


또한 나중에 새로운 언어를 적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으며, 지원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웹 호스팅 회사를 바꿔야 하는 번거로움이 클 수 있다.




사이트를 실행하는 데 여러 전자 메일 주소가 필요한 경우 계획에 커밋하기 전에 웹 호스트에서 사용하는 형식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좋은 유형은 POP 3이다.


이런 종류의 이메일은 당신의 도메인과 연결되어 있고, 그것은 인터넷의 어디에서나 이용될 수 있다.




웹 사이트가 전용 서버에서 실행되도록 웹 호스팅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서버는 추가 대역폭, 더 많은 스토리지 및 추가 웹 사이트 보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있을 때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만족한 고객들은 당신의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고 더 많은 제품을 주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호스트를 결정하기 전에 안전 및 보안 기능이 조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의 서비스가 개인 정보나 프로세스에 접근할 수 있는 일반적인 해커와 일반 버그로부터 보호되도록 보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서버 백업은 좋은 웹 호스트 서비스의 일부가 될 것이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첫 번째 웹사이트를 시작할 때 웹 호스팅에 대해 모른다는 것을 읽었다.


이 기사를 읽었으니 웹 호스팅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야 한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필요에 맞는 웹 호스트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