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격 향상: 팁과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우유시사회 2020. 6. 2. 12:16

본문


체격 향상: 팁과 요령



피트니스는 당신의 몸을 최고의 몸 상태로 만들고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는 것이다.


이 작품에서 조언을 듣는 것은 부러운 육체를 성취하고 유지하는 훌륭한 팁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높은 수준의 체력을 갖추는 것은 최고의 외모를 갖추는 데는 좋지만, 부상을 입지 않도록 조향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몸을 게을리하지 마라! 여기에 제공된 피트니스 팁을 실행하십시오.




건강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웨이트 머신에 접근하기 위해 체육관에 가입한다.


이것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은 정말로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섯 가지의 간단한 운동만 하면 된다.


이러한 운동은 팔굽혀펴기, 스쿼트, 다리 올리기, 팔굽혀펴기, 다리, 물구나무서기 등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체력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고지에 도달했다면, 새로운 운동복과 같이 지금까지 성취한 모든 것에 대해 약간의 보상을 자신에게 주도록 하라.


그런 작은 물건이라도 계속 체육관에 갈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해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할 시간이 많지 않으세요? 너는 너의 운동을 조금씩 줄일 수 있어.


당신이 운동하는 전체 시간을 증가시키는 대신에, 단지 당신의 현재 시간을 부분으로 나누어라.


한 시간 운동을 하는 대신에, 다른 반 시간 후에는 일찍 30분 운동을 해라.


만약 여러분이 하루에 두 번 체육관에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체육관에서 한 번, 야외에서 한 번 운동을 해보아라.




살을 빼는 쉬운 방법은 칼로리를 세는 것이다.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를 계산함으로써, 그것은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운동을 통해 그것들을 태워버림으로써, 곧 당신은 충분히 건강해질 것이다.




두려워하지 마라.


자전거 타기는 또한 훌륭한 운동 일상이 된다.


가능하면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는 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신체적으로 더 건강한 사람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을 고려해 보자: 10마일의 통근은 자전거로 약 1시간이 걸릴 것이다.


이렇게 하면 매일 2시간씩 운동할 수 있어!



당신의 목표를 먼저 정하면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강하게 훈련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자주 체육관을 방문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목표치가 더 크고 더 커지면, 여러분은 실제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적은 힘 세션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근육이 더 많이 정의된 상태에서 날씬해지고 싶다면 근력 훈련 횟수를 늘리십시오.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여러분은 여전히 신체 활동을 함으로써 체중 감량에 집중할 수 있다.


상업적 휴식을 운동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소파에 앉으면 작은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창의적이라면, 당신은 항상 운동할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강한 코어 근육을 갖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의 핵심 강점은 많은 다양한 운동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코어 근육을 강화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것이다.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것도 몸의 운동 범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운동 범위가 넓다는 것은 더 어렵고 보람 있는 운동을 의미한다.




건강의 모든 부정성에 직면할 필요는 없다.


당신이 방금 읽은 전략은 당신의 삶의 일정에 쉽게 맞도록 설계되었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결과를 보면 그럴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


이 기사를 당신의 안내서로 쓰세요.